‘주간아이돌’ 오마이걸, 아이유 ‘이 지금’ 커버 최초 공개

입력 2021-05-19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이돌’ 오마이걸, 아이유 ‘이 지금’ 커버 최초 공개

‘주간아이돌’ 오마이걸이 아이유의 ‘이 지금’을 커버한다.

5월 19일(수)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의 타이틀곡 ‘Dun Dun Dance’로 컴백해 청량하면서 아련한 무대로 인기몰이에 나선 오마이걸이 출연한다.

이날 오마이걸은 아티스트에게 특별한 사연이 있는 노래를 선보이는 ‘방구석 미니콘서트’에서 아이유의 ‘이 지금’ 커버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특히, 코너가 신설된 이후 첫 단체 무대로 진행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지금’은 2017년에 발매한 아이유의 네 번째 정규앨범 ‘Palette’의 수록곡으로, 발매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특히 아이유가 오마이걸을 떠올리며 작사한 곡으로 알려진 곡인 만큼, 두 아티스트의 조합만으로 벌써 설렘을 유발한다.

컨셉 장인 오마이걸은 ‘이 지금’을 본인들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할 뿐 아니라 원곡에는 없는 스페셜 파트까지 더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오마이걸 표 ‘이 지금’ 무대는 5월 19일(수) 오후 5시 MBC every1,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