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새 싱글 'LAST MELODY' 깜짝 스포일러

입력 2021-05-20 0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버글로우, 새 싱글 'LAST MELODY' 깜짝 스포일러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신보 리릭 일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의 타이틀곡 및 수록곡 가사가 담긴 타이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세 장의 이미지에는 거대한 초승달, 불빛에 일렁이는 듯한 바다, 수풀이 우거진 동굴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신비로우면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각각의 이미지에 담긴 '행복했었던 그날로 돌아간 듯해 이 꿈이 깨지 않도록', '우리 함께 본 적 없는 꿈을 꿀 거야', '이젠 난 돌아가야만 해, 아직 난 믿기지가 않아' 등 가사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LAST MELODY'는 지난해 9월 발표한 '-77.82X-78.29' 이후 에버글로우가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곡 'FIRST(퍼스트)'를 비롯해 'DON'T ASK DON'T TELL(돈 애스크 돈 텔)', 'PLEASE PLEASE(플리즈 플리즈)'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에버글로우는 '찾아보는 무대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장착하며,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단숨에 충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