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5-20 0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마무 솔라,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WAW'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WAW'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여행을 떠난 듯 캠핑카 앞에서 자유롭고 편안한 포즈로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선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검정 레더 소재의 드레스를 입은 솔라가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반전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처럼 개인 콘셉트 포토의 첫 주자인 솔라는 내추럴한 매력부터 고혹적인 섹시미까지 담긴 180도 다른 이미지를 통해 팬들을 열광케 하며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특히 사진 속 함께 공개된 '널 만나 몇 번의 계절을 지나' 문구를 두고 가사가 아니냐며 신곡의 내용과 분위기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마마무는 오는 6월 2일 새 미니앨범 'WAW'를 발표한다. 올해 첫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마마무의 이번 컴백은 2021 프로젝트 'Where Are We(WAW)'의 첫 챕터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여름 콘서트, 다큐멘터리 등을 순차적으로 개최 및 공개한다.

2021 프로젝트 'Where Are We(WAW)'는 프로젝트 명에서 알 수 있듯이 걸그룹 마마무가 7년을 달려오며 겪었던 수많은 일들, 지금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미래에 대한 생각 등을 진솔하게 담아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WAW'는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