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전소미, 강호동 특급 조력자→美친 활약 (머선129)

입력 2021-05-21 2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3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에서 첫 번째 ‘현피’(현실에서 만나 물리적 충돌을 벌이는 게임 은어로 프로그램 특성상 제작진은 현장에서 목소리를 듣겠다는 의미로 사용) 대결에 나서는 카카오TV CSO 강호동의 공식 첫 번째 정보원으로 전소미가 깜짝 출연한다. 든든한 조력자로 맹활약을 펼친다고. 편의점 CU 대표와 맞대결에 나서는 강호동을 위해, 평소 ‘편의점잘알’로 알려진 전소미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남다른 지식과 애정을 뿜어내는 것은 물론, 솔직 유쾌한 입담까지 발휘하며 결정적인 순간마다 강호동의 ‘현피’ 대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머선129’는 강호동이 카카오TV ‘구독자의 최고 책임자’ CSO(Chief Subscriber Officer)를 맡아, ‘현피콜’ 머선129를 운영하며 ‘현피 도전장’을 내민 기업들을 방문해 CEO와 맞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다. 딱지치기 등 상상을 초월하는 이색 종목으로 CEO와 한 판 대결을 펼쳐 강호동이 이기면 해당 기업이 카카오TV 구독자를 위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CEO가 이기면 강호동이 카카오TV를 통한 기업 광고 혜택을 제공한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답게 남다른 승부욕을 자랑하는 전소미는 강호동과 ‘승부욕’ 교집합을 발견,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재미와 웃음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강호동은 카카오TV CSO로서 첫 데뷔전인 CU 대표와의 본격 대결을 앞두고 ‘편의점 잘알’(편의점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의미)인 전소미 활약에 힘입어 시청자들에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사전 전략을 치밀하게 세운다. 승리를 향한 의욕을 활활 불태울 계획이라고. 평소 편의점 ‘쇼핑’을 즐긴다는 전소미는 에너지 넘치는 남다른 텐션으로 등장, 편의점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쏟아내 강호동을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편의점 인기 상품인 ‘X찌X찌 XX우동’을 구하기 위해 편의점 10여 곳을 직접 돌아다닌 적이 있다는 사연을 비롯, 편의점과 브랜드의 최신 PB 제품 등 각양각색의 제품에 대한 해박한 정보와 지식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전소미는 CU 대표를 만난 자리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쳐 강호동의 든든한 서포터로서 결정적 역할을 톡톡히 해낼 계획. 치밀한 사전 준비를 마친 후 CU에 입성한 두 사람은 본격 협상을 시작하고, 전소미는 결정적인 순간마다 “살살 해주세요”, “3000원이니까 3000개?” 등 CU 대표를 꼼짝 못하게 하는 결정적인 멘트로 협상을 유리한 쪽으로 끌고 가는 역할을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강호동과 CU 대표의 기상천외한 대결의 순간에도 모두를 놀라게 할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을 예고해, 이들이 CU 대표와 어떤 협상을 펼칠지 주목된다.

이 외에도 ‘현피 대결’이라는 본연의 의도는 잊은 채 ‘편의점 털기’에 나선 전소미와 강호동의 의기투합도 폭풍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편의점의 거의 모든 제품을 주문한 두 사람은 전략 수립을 위한 시식 타임이라는 ‘명분’을 내세워 사실상 먹방 대결을 펼치는 것. 전소미는 삼각김밥부터 마카롱까지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섭렵하며 강호동 못지 않은 식욕을 자랑하는 등 소탈하고 꾸밈 없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머선129’는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