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맞아 ‘안산 영웅시대’ 기부 “임영웅의 ‘건행’ 전파”

입력 2021-06-02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안산 지역 팬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임영웅 안산 팬클럽 '영웅시대 안산 임영웅밴드'는 지난 1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와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을 위한 405만원 상당의 10kg 쌀 90포대와 20개들이 라면 90상자를 전달했다.

또 돌봄이 필요한 특수대상자나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특화사업인 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와동 희망이웃 후원금' 248만 원을 기탁했다.

'영웅시대 안산 임영웅밴드'는 "임영웅의 6월 생일 기념 좋은 일을 하고자 회원들이 자율적으로 기부 찬조를 했다"라며 "생일에 자식들이 준 용돈을 찬조하신 분, 손주 보신 분은 기쁜 마음으로 칠순 여행 자금을 툭 내놓으신 분, 방송에서 듣는 임영웅 노래는 공연장에서 보는것 같다며 콘서트 티켓 비용을 찬조 하신 분, 임영웅이 주는 선한 영향력 전파에 일조하신다며 각양각색의 사연과 함께 총 638만원의 기부금이 모였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안산 임영웅밴드'는 지난해에도 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KF94 마스크 3300장, 수제작 히어로 마스크 200장, 히어로 텀블러 200개 등 4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영웅시대 안산 임영웅밴드'는 "임영웅 팬클럽 회원들은 임영웅의 노래를 들으며 삶의 희망과 위로 그리고 감동을 받기에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멀리 퍼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봉사와 기부 활동으로 따스함을 전하고 싶고 코로나 시국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임영웅의 시그니처인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이 시나브로 젖어 들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안산 임영웅밴드'는 "5월 20일~6월 30일까지 안산시 전역에 임영웅 생일 버스가 운행 중에 있기에 더욱 풍성하고 뜻 깊은 6월을 보낼 수 있어 기쁘고 행복하다"고 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