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라비, ‘ROSES’ 릴리즈 파티 개최...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1-06-05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라비(RAVI)가 ‘로지스(ROSES)’ 릴리즈 파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라비는 오늘(5일) 오후 8시, 공식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 발매 기념 릴리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릴리즈 파티는 지난 3일 발매한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에 수록된 타이틀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되는 자리라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그루블린(GROOVL1N) 소속 아티스트 시도(xydo)가 함께해 음악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신곡 무대뿐만 아니라 ‘힙합 아티스트’로 돌아온 라비만의 개성 가득한 무대들도 공개될 예정이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더블 타이틀곡 ‘카디건(CARDIGAN)’과 ‘꽃밭(FLOWER GARDEN)’은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순위권에 진입하며 호성적을 거뒀다.

사진=그루블린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