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스테이3’ 한승우 명품 라이브 공개

입력 2021-07-02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스테이3’ 한승우 명품 라이브 공개

‘싱스테이 3’에 명품 보컬 한승우가 출연하며 싱스테이를 다시 찾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MC 김재환이 이끄는 고품격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3’의 세 번째 게스트로 두 번째 솔로 앨범과 함께 돌아온 한승우가 출연한다. 한승우는 찐친 김재환과 남다른 케미는 물론 감성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스테이 시즌 3’ 3화는 오는 7월 5일 (월) 저녁 9시 KT Seezn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7월 19일 (월) 라이브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승우 싱스테이 2 출연 당시 즉석에서 만들었던 로고송을 부르며 등장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2 마지막 회에 나와 로고송까지 만들어 주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던 한승우는 “왜 이제 왔냐, 진작 왔으면 이거(로고송) 썼잖아”라며 안타까워하는 김재환에게 싱스테이 3을 다시 찾겠다고 했던 적이 있다. 그 약속을 지킨 것. 특히 지난 시즌 2 방송은 빅톤(VICTON)과 워너원(Wanna One) 보컬 원탑의 만남, 그리고 두 사람의 찐친 바이브로 방영 이후 이 최애 조합을 다시 보고 싶다는 소환 요청이 빗발칠 정도로 화제가 됐다. 그만큼 이번 만남이 기대된다.

지난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대세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한승우는 이번 싱스테이3에서는 두 번째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다시 만나’와 수록곡 ‘겉과 속’을 선보인다. 한승우는 특유의 꾸밈없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 독보적인 감성으로 이번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또 20대 마지막 앨범인 이번 두 번째 앨범에 대한 애정, 그리고 7월 말 입대를 앞둔 심정 등 한승우의 솔직담백한 토크가 예고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로또왕, 발명왕 등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전례 없는 메가 히트 성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존과는 다른, 업계에서 시도조차 되지 못했던 ‘다른’ 시도로 런칭 10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뷰, 4년 만에 총 316만 구독자, 총 조회수 12억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1 국내 예능 제작팀으로 업계를 압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혁신과 과감한 결단을 성공 동력으로 업계 판도를 바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