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20번 연애, “100일 이상 만나고파” (‘물어보살’)

입력 2021-07-05 1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득한 연애를 어려워하는 한 의뢰인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아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른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20회에서는 20대의 한 의뢰인이 출연한다.

의뢰인은 그동안 연애를 20번 이상이나 했지만 한 번도 100일을 넘긴 적 없다고. 첫 연애 스토리부터, 남친의 OO 심부름까지 헤어진 이유들을 털어놓는다.

이런 의뢰인의 연애사에 보살들은 "남자친구가 미쳤었네", "의뢰인이 찬 이유가 이해된다"라고 공감하면서도 "너 혹시 이런 타입이니?", "나머지는 왜 사귀었어?"라고 폭풍 질문을 던지며 디테일한 상담에 나선다.

특히 서장훈은 의뢰인 스스로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깨닫게 하는데, 의뢰인이 "나는 내 시간이 더 중요한 것 같다"라고 답하자 서장훈은 "그건 아니다"라며 단호하게 부정했다.

서장훈과 이수근이 내린 진단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20회는 오늘(5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