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전소미 컴백, 포니 메이크업 지원사격 ‘던던’

입력 2021-07-24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전소미가 화려하고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4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에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파스텔 톤 컬러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 속 전소미는 혀를 살짝 내밀고 새침하고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압도했다.

전소미는 금발 헤어스타일과 눈 밑에 붙인 유니크한 비즈로 인형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켜 '역대급 미모'를 뽐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참여, 전소미의 활동을 지원사격한다.

전소미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으로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전소미는 '인간 하이틴'의 정석인 티저 이미지로 색다른 콘셉트의 컴백을 예고했다.

약 1년 만에 화려한 컴백을 앞둔 전소미는 '덤덤(DUMB DUMB)'으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대체불가 무대와 매력으로 현재 최고의 '대세 여자 솔로'가 누군지 진면목을 입증할 예정이다.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더블랙레이블]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