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샘김이 부른 ‘알고있지만’ OST, 차트 상위권 안착

입력 2021-07-26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참여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OST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샘김이 참여한 ‘알고있지만’의 여섯 번째 OST ‘Love Me Like That (러브 미 라이크 댓)’이 지난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Love Me Like That’은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본인을 있는 그대로, 느껴지는 그대로 사랑해 주길 바라는 주인공의 간절한 마음을 진솔하게 그려냈다.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샘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샘김의 가슴 따뜻한 음색은 사랑에 대한 주인공의 절실한 소망을 섬세하게 풀어낸다. 특히 미세한 숨소리까지 조절하는 샘김 특유의 창법은 극의 애틋함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노랫말에 집중하게 만드는 마력을 발휘하고 있다.

‘Love Me Like That’은 멜론 최신 24Hits 3위, 벅스 18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알고있지만’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 샘김은 독보적인 그루브와 소울풀한 음색을 통해 상대방의 사랑을 갈구하는 주인공의 쓸쓸한 욕망을 온전하게 담아내며 드라마의 애틋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