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김서경,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무더위 날리는 미소

입력 2021-08-04 0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 나의 봄' 신 스틸러 김서경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김서경은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천승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천승원은 주영도(김동욱 분)의 절친으로 등장, 매 장면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에서는 천승원의 주도하에 강다정(서현진 분), 주영도 등 다 같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승원은 예능 피디답게 여러 프로그램을 준비, 사람들의 무관심 속에서도 꿋꿋이 분위기를 띄우고 게임을 진행하는 등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가운데 천승원을 완벽하게 소화 중인 김서경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먼저 김서경이 자신의 캐릭터 이름이 적힌 마이크를 들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더위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김서경은 이번 캠핑장 장면에서 MC로 나선 만큼, 긴 대사와 다양한 리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듯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리허설도 실전처럼 임하는 등 김서경의 열정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처럼 김서경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천승원에 몰입, 극에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매회 예측 불가한 전개와 반전 스토리로 화제인 '너는 나의 봄' 속에서 앞으로 김서경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김서경이 출연하는 tvN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