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 ‘서른, 아홉’ 출연확정…손예진·전미도와 호흡 [공식]

입력 2021-08-06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태환이 JTBC 새 드라마 ‘서른, 아홉’(극본 유영아 연출 김상호)에서 매력적인 연하남 계보를 잇는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다. 여기에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 연우진, 이무생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캐스팅돼 주목받는다.

이태환은 극 중 레스토랑 사장 겸 셰프 박현준 역으로 분한다. 일과 사랑 앞에 꾸밈없이 솔직하고 진취적인 인물로 외모면 외모, 인성이면 인성, 여기에 센스까지 갖춘 연하남 캐릭터이다. 특히 레스토랑 단골이자 친한 사이가 되는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 사이에서 설렘을 유발하는 ‘키링남’으로 활약할 예정.

앞서 이태환은 ‘우아한 친구들’에 골프 강사 주강산 역으로 출연해 ‘퍼펙트 빌런’이라는 수식어로 불릴 만큼 임팩트 있는 열연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는 화적떼 수장 성이범 역으로 출연해 일편단심 순정파 면모부터 비적단을 이끄는 리더십과 상황을 해결하는 결단력, 여기에 검술 액션까지 선보여 이태환 표 ‘영웅 캐릭터’를 완성시키기도 했다.

이에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작품마다 개성 있는 연기를 통해 자신만의 무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태환이 이번 ’서른, 아홉’을 통해 박현준 캐릭터를 어떻게 완성해 나갈지 이목이 쏠린다.

‘서른, 아홉’은 2022년 상반기 편성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