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THRILL RIDE’ 비하인드 영상 깜짝 공개

입력 2021-09-10 1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THRILL RIDE’ 비하인드 영상 깜짝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큐, 뉴, 선우가 ‘스릴 라이드(THRILL RIDE)’ 에필로그 녹음 현장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9일,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자체 콘텐츠 ‘큐뉴선의 우당탕탕 겹뮤다’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더보이즈 최근 활동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의 티저 콘텐츠였던 ‘어나운스먼트’ 영상의 녹음실 비하인드로 멤버 중 큐, 뉴, 선우의 리얼한 모습을 녹여 눈길을 모았다.

영상 속 멤버들은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에 대한 소개와 익살스러운 멘트는 물론 실제 테마파크 안내 멘트 같은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를 위한 세심한 음 수정까지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습들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코러스로 활용된 의성어, 박수 소리, 메인 리듬 등을 다양한 톤으로 작업하며 녹음 현장을 완벽히 즐기는 면모까지 보여 팬들의 ‘겹뮤다 앓이’를 불러일으켰다.

‘더보이즈 표’ 서머 송 ‘스릴 라이드’를 발표하며 국내외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오른 더보이즈는 수록곡 전곡 차트 랭크는 물론, 음악방송 5관왕으로까지 달성하며 대세 등극을 입증했다.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은 52만 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등 데뷔 이래 가장 눈부신 성과를 보이며 글로벌 K 팝 시장이 주목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한편 최근 미니 6집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더보이즈는 오는 화보, 웹 예능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