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박우담, 입대발표 [공식]

입력 2021-09-23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디원스(D1CE)의 박우담이 입대를 발표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23일 디원스의 공식 팬카페를 멤버 박우담의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박우담은 디온리(Don1y, 팬덤명)를 위한 정성스런 손 편지를 공개했다.

박우담은 "군 복무를 잘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우리 디온리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면서 "비록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이 함께라면 우리는 하나라고 생각한다. 더욱 멋진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고 입대를 앞둔 심경을 밝혔다.


또 박우담은 "디온리에게 부탁이 있다. 내가 없는 동안 우리 디원스 멤버들을 잘 부탁한다"면서 "멤버들에게도 내가 없는 동안 우리 디온리들을 잘 부탁한다. 항상 건강하고 미소가 가득하길 기도하겠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박우담은 "언제나 늘 곁에 있어줘서 진심으로 고맙고,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이 사랑을 잊지 않고 늘 가슴에 품고 있겠다.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잘 지내길 바란다"면서 손 편지를 끝맺음했다.

디원스는 박우담을 비롯해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과 조용근, 김현수, 정유준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019년 데뷔 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깨워'로 강렬함을, 후속곡 '놀라워'로 청량함을 선물하며 '반전 매력'을 빛냈다.

이후 디원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에서는 '너를 그린다'를 통해 발라드 감성을 선물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고, 'Good Day'와 'You're My Destiny' 등 싱글들로도 쉼 없이 팬들을 만나왔다.

특히 우진영은 지난 6월 솔로 데뷔 앨범 '3-2=A' 발표, 타이틀곡 'Happy Birthday'로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아울러 앨범에 수록된 여섯 트랙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진정성과 음악적 역량을 과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디원스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