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후배 유재석에 조언? “안테나, 외모 중시…관리해야” (우당탕탕 안테나)

입력 2021-09-30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승환이 ‘안테나 후배’ 유재석에 조언했다.

30일 오후 3시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유희열, 정재형, 페퍼톤스 신재평과 이장원, 권진아, 정승환이 참석했다.

안테나 전 사원이 총출동한 ‘우당탕탕 안테나’는 최근 안테나로 이적한 유재석이 회사 막내 ‘사원’이라고 적힌 조직도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유재석은 3개월 전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진행자 재재는 “방송 연차 30년인 유재석 씨가 경력직 막내로 들어왔다”며 “선배로서 충고해주고픈 게 있냐”고 물었다. 정승환이 주저하자 유희열은 “자신 있게 해라. 유재석이 후배다. 군기교육 해야 한다”고 독려했다.

정승환은 “분기별로 주기적으로 상무, 부장님들께 안부 문자를 드려야 조금 더 예쁨 받을 거다. 또 우리 회사는 외모를 굉장히 중요시하기 때문에 외모 관리를 해야 대표님 사랑 받지 않을까 싶다”고 조심스레 조언했다.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 아티스트 반전 매력 도전기로, '나만 알고 싶은 가수'에서 모두가 알아주는 가수가 되기 위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고군분투 웹 예능이다. 10월 1일(금)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