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APRO), 신곡 '고군분투' 오늘 발매…개코·페노메코 참여

입력 2021-10-04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프로(APRO), 신곡 '고군분투' 오늘 발매…개코·페노메코 참여

아티스트 아프로(APRO)가 개코, 페노메코와 남다른 시너지를 선사한다.

아프로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고군분투 (Feat. 개코, 페노메코)'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소속사 WAVY(웨이비)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고군분투 (Feat. 개코, 페노메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뭐 때문에 고군분투 중이야?'라는 문구로 시작되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의 삶이 축약적으로 그려진다. 여기에 감미로운 개코의 보이스와 감각적인 멜로디가 흘러나와 기대감을 높인다.

아프로의 신곡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선공개 싱글 '송곳니'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고군분투 (Feat. 개코, 페노메코)'는 치열하게 살아가는 이들을 위한 위로를 진솔하게 담았다.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개코는 보컬로 참여해 리스너들에게 울림을 안긴다. 페노메코는 유니크한 음색과 함께 탄탄한 랩실력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아프로는 개코, 페노메코와 완성도 높은 신곡을 선보이며 ‘대세 프로듀서’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할 전망이다. 두 번째 선공개 싱글에 이어 첫 정규앨범으로 조만간 음악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프로의 새 싱글 ‘고군분투 (Feat. 개코, 페노메코)'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