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PD “안재현, 필라테스 동작 성공하면 신차 풀옵션” [TV체크]

입력 2021-11-05 2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tvN]

tvN '운동천재 안재현'(연출 신효정, 하무성) 안재현이 일생일대 도전을 한다.

오늘(5일, 금) '운동천재 안재현'에서는 안재현이 역대급 내기 상품이 걸린 필라테스 고난이도 동작에 도전한다. 나영석PD가 "성공하면 준대형차 풀옵션을 주겠다"라며 특급 게임을 제안한 것. 이에 안재현이 전에 없던 투지를 불태운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안재현이 도전할 동작은 퍼포먼스성이 가미된 고난이도 필라테스 자세다. 지난 10월 29일(금) 방송분에서 안재현은 뜻밖의 운동천재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으뜸 또한 "천재였다. 거의 역대급"이라며 극찬한 상황. 안재현에게 심으뜸이 어떤 동작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날 안재현과 심으뜸이 '준대형차 풀옵션'이라는 물욕 앞에 동맹을 체결해 웃음을 부른다. 심으뜸은 "5초를 느리게 세겠다"라며 제안하고, 안재현은 "한 달씩 나눠 타자"라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의 동맹이 지속될 수 있을지, 안재현이 신차 풀옵션이라는 역대급 상품을 따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방송 이후 업로드되는 유튜브 풀버전에서는 안재현의 탁구 도전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우리나라 최초 탁구 금메달리스트 '레전드' 유남규와 올림픽 탁구 국가대표 이상수, 안재현 선수가 코치로 나선다. 유남규는 "안재현을 진천(국가대표 선수촌)으로 보내야겠다"라는 굳은 의지를 밝히기까지 했다고. 안재현이 탁구천재 타이틀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tvN '운동천재 안재현'은 5분 편성 예능으로, 오늘(5일, 금)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풀버전은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