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갓세븐과 아가새는 소울메이트” [화보]

입력 2021-11-07 1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재 “갓세븐과 아가새는 소울메이트” [화보]

갓세븐(GOT7) 영재가 태국 매거진 '수드사프다(SUDSAPDA)' 커버를 장식했다.

영재는 태국 매거진 '수드사프다' 11월호의 표지를 장식하는 한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이 오롯이 담긴 감각적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화보 속 영재는 각기 다른 무드의 4가지 의상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컨셉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시크함이 묻어나는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가 하면 그윽한 눈빛과 함께 입가에 잔잔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사진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기도.

갓세븐과 아가새(팬덤)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이 가득 담긴 인터뷰도 함께 공개됐다.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로 말문을 연 영재는 가장 감동적이었던 무대를 묻는 질문에 "팬분들이 'Playground'를 불러주며 이벤트를 해줬던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답하는가 하면, 인터뷰 말미 갓세븐과 아가새는 자신에게 '소울메이트'라고 표현하며 독보적인 의리와 팬사랑을 자랑했다.

지난 10월 첫 솔로 앨범 'COLORS from Ars'를 발매한 영재는 앨범 공개 직후 글로벌 차트 순위를 휩쓸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치른 바 있다.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가 가득 담긴 앨범으로 음악성과 인기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앞으로 이어질 솔로 아티스트로의 활약에 기대를 더하게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