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장기용 오늘 서울 재회, 미묘+인연 美칠 듯 (지헤중)

입력 2021-11-13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혜교와 장기용이 서울에서 재회한다.

12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에서는 화려한 패션 업계를 무대로 30대 각 인물의 일과 사랑이 현실으로 담겼다.
이날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회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하영은(송혜교 분)과 윤재국(장기용 분)의 만남이었다. 하룻밤의 달콤한 일탈로 끝날 것 같았던 두 사람 인연은 자꾸만 이어졌다. 하영은은 황치숙(최희서 분) 대신 나간 맞선 자리에서 윤재국과 마주했다. 윤재국은 하영은에게 호기심을 가졌지만, 하영은은 그를 밀어내려 했다. 하지만 사랑에 빠질 운명인 것일까. 두 사람은 다시 만났다.

파티장에서 자신의 앞에 선 윤재국을 향해 하영은은 “나 황치숙 아니에요”라고 밝혔다. 이에 윤재국은 “알아요. 하영은 씨”라고 답한 뒤 미소 지었다.

이런 가운데 13일 제작진은 2회 방송을 앞두고 하영은과 윤재국이 재회한 순간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 속 하영은은 감정을 드러내지 않으려는 듯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비행기에 몸을 실은 윤재국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에서는 하영은과 윤재국이 단둘이 마주 선 채 대화를 나누고 있다.

앞서 1회에서 하영은과 윤재국은 패션위크가 열리는 부산에서 만났다. 패션위크가 끝나고 두 사람이 서울에서 다시 만나게 된 것. 밀어내려던 하영은과, 하영은에게 다가서려는 윤재국. 과연 두 사람의 서울에서의 재회는 어떤 모습일까. 강렬한 첫 만남에 이어 자꾸만 엮인 두 사람의 사랑이 제대로 시작될 수 있을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제작진은 “13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하영은과 윤재국의 인연이 조금 더 특별해질 것이다. 두 사람 사이에서 생기는 미묘한 감정 변화를 송혜교, 장기용 두 배우는 탁월한 연기 호흡과 표현력으로 담아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2회는 13일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