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판타지 사이버 펑크 쇼트 필름 공개

입력 2021-11-23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온앤오프(ONF)가 쇼트 필름으로 더욱 짙어진 아이덴티티를 예고했다.

2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3일 발매될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의 개인 쇼트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독특한 무드의 이미지가 빔으로 쏘아진 공간에 등장한 온앤오프의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 있다. 멤버들은 고유의 분위기를 담은 포즈와 눈빛, 제스처 등으로 각자의 캐릭터를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게 표현해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콘셉트를 더욱 밀도있게 풀어내며 제 옷처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더욱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또 어지러운 카메라 워크와 낮은 화질, 지직거리는 노이즈가 의도적으로 삽입되어 더욱 의미심장하면서도 판타지적인 무드를 더했다. 더불어 어딘가 포착된 듯한 멤버들의 모습 위로 나타난 각 멤버의 시리얼 넘버와 ‘위험 감지’ 등의 문구에서 그동안 선보여왔던 사이버 펑크 콘셉트가 더욱 강렬하게 드러나 이번 컴백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으로 신곡 발매 직후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해외 차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 외에도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부분에서 신기록 행진을 이으며 ‘대세 보이그룹’ 다운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하고 군 입대 전 마지막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