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밤’ 루나, ‘러브 파라노이아’ MV 티저 공개 ‘설렘지수↑’

입력 2021-11-27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루나의 'Love Paranoia' 뮤직비디오 티저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빅오션이엔엠은 2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제작 빅오션이엔엠, 슈퍼문 픽쳐스) 아이돌 루나(LUNA)의 두 번째 싱글 'Love Paranoia(러브 파라노이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루나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공연 현장이 담겼다. 특히 'Love Paranoi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흑백과 컬러 화면이 교차하는 신비로운 효과로 독특함을 더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 아래 어깨를 들썩이는 윤태인(이준영 분). 이후 베이스 기타를 들고 '파라노이아'를 외치는 이신(김종현 분)의 시크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외에도 서우연(장동주 분)과 김유찬(윤지성 분) 그리고 우가온(김동현 분)까지 보컬에 참여해 환상적인 사운드를 선보였다.

'Love Paranoia' 뮤직비디오 티저는 점점 하이라이트를 향해 가는 가운데, 타이틀 로고와 함께 2021년 11월 29일 정오 12시라는 발매 날짜와 시간이 공개되며 마무리돼 팬들의 호기심이 증폭됐다.

루나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 속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로 구성된 인기 밴드. 'Love Paranoia'는 펑키한 베이스와 드럼패턴을 담은 팝 펑크 넘버의 곡으로 트렌디한 사운드를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8일 루나의 첫 번째 싱글 'Beautiful Breakeup(뷰티풀 브레이크업)'은 음원 사이트 멜론 최신 차트 44위 진입, 최고 순위 30위에 위치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에 발매되는 'Love Paranoia'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사진=빅오션이엔엠, 슈퍼문 픽쳐스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