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미래지향적 스타일링 티저 공개

입력 2021-11-28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는 12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콘셉트의 티저를 공개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6집 ‘Goosebumps’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 단체 컷과 유닛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티저에는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무드의 스타일링을 제 옷처럼 소화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룹 전체의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내고 있는 단체 컷은 물론, 2명씩 나뉘어 구성된 유닛 컷 역시 멤버들 간의 케미가 돋보여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뿐만 아니라 더욱 깊어진 눈빛과 시선을 압도하는 아우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컴백 열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는 타이틀곡 ‘Goosebumps’와 ‘Whistle’, ‘Fat and Sugar’, ‘Alarm’, ‘Show Must Go On’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멤버 MK가 타이틀곡 ‘Goosebumps’를 포함한 총 4개 트랙의 작곡에 참여했다고 해 더욱 짙어진 온앤오프만의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으로 신곡 발매 직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해외차트에서도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한층 더 높아진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이 외에도 뮤직비디오 조회 수 최단 시간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