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성웅, ♥신은정 위한 ‘특급 외조’, ‘내과 박원장’ 특별출연

입력 2021-12-24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성웅이 ‘특급 외조’로 아내 신은정 지원 사격에 나선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박성웅이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 첫 회에 특별 출연한다. 평소 매서운 눈빛과 달리 익살스러운 매력으로 반전을 선사하던 박성웅은 ‘내과 박원장’에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캐릭터를 등장해 작품에 힘을 보탠다. 특히 아내 신은정 안방 복귀작이라는 점에서 박성웅의 ‘특급 외조’가 빛날 예정.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광고계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트렌디한 감각의 코미디를 완성할 계획이다.

이서진과 라미란에 이어 차청화, 신은정, 김광규, 정형석, 서범준, 주우연, 김강훈이 주요 인물로 등장한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가 추가로 등장해 예상밖 웃음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웹툰 ‘내과 박원장’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작품.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주목을 받았다.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지난 10월부터 네이버웹툰 금요웹툰에 정식 연재를 시작한 상태다.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1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