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 측은 "'최연소' 세종문화회관 무대 주인공, 정동원 단독 콘서트 개최 기념 서포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투표는 오늘(3일)부터 오는 1월9일까지 진행되며, 스타픽 달성형 방식이다. 스타픽 6만픽을 달성하면, 정동원의 홍보 이미지가 세종문화회관이 위치한 서울 5호선 광화문역에 1개월(1월14일~2월13일) 게재될 예정이다.
정동원은 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1회 정동원 음학회 ‘音學會’ (1ST JEONG DONG WON’S ORCHESTRA CONCERT)’를 개최한다. 정동원은 세종문화회관 개관 44년 이래 단독 콘서트를 여는 최연소 아티스트로서 모든 가수들이 원하는 꿈의 무대에 서게 됐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동화’ 콘서트와 ‘성탄총동원’에 이어 개최되는 ‘정동원’이라는 브랜드 콘서트의 마지막 시리즈로,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밴드, 안무팀까지 총 60여명의 출연진과 함께 꾸미는 화려한 스테이지가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스타픽 무료 적립 방법은 다음과 같다.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스타픽 1개를 무료로 적립받을 수 있다.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며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트롯픽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