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마지막 연애 4년 전, 소개팅 거절 이유는..” (옥문아)

입력 2022-01-11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권율이 연애사와 이상형을 밝힌다.

11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권율이 출연한다.

권율은 이날, 마지막 연애를 묻는 질문에 “4년 정도 됐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박하선은 “드라마를 1년 넘게 같이하는 동안 쭉 여자친구가 없어 보이더라”라며 “그래서 소개팅도 주선하려고 했는데 안 나가려고 하더라”고 폭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권율은 “축구 농구를 너무 좋아해서 남자 선후배들만 만나게 된다”고 소개팅을 거절한 비화를 덧붙였다.

이어 권율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요리와 축구를 좋아해서 요리 배틀과 함께 공놀이를 할 수 있는 여자가 좋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송은이가 요리도 잘하고 온갖 공놀이를 다 잘한다!”라고 외쳐 권율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는 “언제 같이 볼 한 번 차시죠!”라며 송은이에게 뜻밖의 데이트를 신청했다.

한편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의 남다른 외조를 자랑했다. 그는 “결혼과 출산을 하면서 2년 정도 공백이 생겼는데, 복귀 후 일이 많아졌을 때 남편이 밥도 잘 차려주고 아이도 잘 돌봐주더라”라며 남편의 사랑꾼 면모를 과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남편이 요리 프로그램을 하면서 주방을 점령했다. 계속 레시피 테스트를 해야 해서 하루에 시식만 60번 한 적도 있다!”고 밝혀 흥미를 더했다.

권율, 박하선과 함께 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1월 11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