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차준호, 치명적인 ‘Villain’의 매력 [DA포토]

입력 2022-01-21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드리핀(DRIPPIN/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17일 미니 3집 [빌런(Villai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빌런]은 청량한 소년미로 사랑받은 드리핀의 완벽한 콘셉트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다크 히어로로 각성한 드리핀은 '빌런'으로 범접불가 강렬한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폭발시킨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빌런'은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을 '빌런'에 비유한 노래다. 긴박하고 대립되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일깨워 세상 밖으로 분출하는 내용의 가사로 드리핀의 힘있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세븐 빌라즈(7Villaz)'와 '스위치(Switch)', '샤이(SHY)', '딜루전(Delusion)', '리멤버(Remembe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이 실린다.

새 앨범은 18일 오전 기준,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에서 해외 9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했다. 뉴질랜드 1위를 비롯해 대만과 인도네시아 2위, 덴마크와 브라질 4위, 필리핀 5위 등에 올라 호(好)성적을 거뒀다. 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인도네시아 2위와 브라질, 뉴질랜드, 대만 5위 등 해외 6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