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용준 “곧 마흔, 이제 결혼하고 싶다” (물어보살)

입력 2022-02-07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용준의 결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오늘(7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51회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김용준은 올해 39세가 됐다며 마지막 30대를 맞이하면서 여러 가지 걱정이 생겼다고 운을 뗀다. 그동안 연애를 꼭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올해엔 "내 나이가 이렇게 찼구나"란 생각을 하게 됐다는 것이다.

주변에서 소개팅이 들어오기도 하지만, 김용준은 상대방에게 한 번에 호감이 가지 않고 오래 봐야지 정이 드는 스타일이라 잘 맞지 않았다고. 김용준은 "요즘엔 소개팅 하고 3-4번 만나면 바로 답이 나온다고 하는데 난 못해도 2달 이상 보고 지내야 한다"라며 신중한 태도를 보인다.

특히 이날 김용준은 마지막 연애를 언급하며 사람 만나는 게 어렵고 두렵다는 얘기를 해 눈길을 끈다.

이에 서장훈은 "나이 먹을수록 눈은 안 낮춰진다. 내년에 40세니까 이미 늦었는데 대충 갈 수 없겠다 싶어서 더 어려워지는 거다"라고 공감하면서 "여기까지 왔으니까 솔루션을 주겠다. 모든 문제의 원인은 하나다"라며 해결책을 제시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용준은 연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까.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의 현실적인 연애 상담이 함께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51회는 오늘(7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