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이찬-D1-GK-룬 코로나 확진 (전문)[공식]

입력 2022-03-27 16: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크비 이찬-D1-GK-룬 코로나 확진 (전문)[공식]

그룹 다크비(DKB)에서 코로나19 무더기 감염이 발생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다크비 멤버 이찬, D1, GK, 룬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이찬, D1, GK, 룬은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라면서 “이찬, D1, 룬은 어제부터 미열을 동반한 목감기 증상으로 인해, GK는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오늘(27일) 선제적 검사 차원에서 신속 항원 검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이찬, D1, GK, 룬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멤버들과 분리되어 자가격리 할 예정”이라며 “또한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다크비 멤버들의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아티스트의 치료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따라 필요한 후속 조치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크비는 M2와 손잡고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크비 유나이티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과 더불어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댄스팀 ‘아마존’과의 컬래버레이션도 예고됐다. 30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




다크비(DKB) 코로나19 확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다크비(DKB) 멤버 이찬, D1, GK, 룬의 코로나19 확진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이찬, D1, GK, 룬은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였으나 이찬, D1, 룬은 어제부터 미열을 동반한 목감기 증상으로 인해,

GK는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오늘(27일) 선제적 검사 차원에서 신속 항원 검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이찬, D1, GK, 룬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멤버들과 분리되어 자가격리 할 예정입니다.

또한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다크비 멤버들의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아티스트의 치료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따라 필요한 후속 조치를 이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