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함께한 노래 발매…‘뜨거운 씽어즈 PART4’ 공개 [공식]

입력 2022-05-17 11: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현무 함께한 노래 발매…‘뜨거운 씽어즈 PART4’ 공개 [공식]

JTBC 예능 ‘뜨거운 씽어즈’ 출연진들의 무대가 음원으로 나온다.

‘뜨거운 씽어즈’를 통해 공개된 무대들이 오늘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타이틀곡으로는 ‘바람의 노래’가 선정됐다. ‘바람의 노래’에는 권인하, 김광규, 우현, 이서환, 장현성, 이병준, 이종혁, 전현무, 최대철이 가창에 참여했다. 이 곡은 기존의 테너&베이스에 더 높은 하이 테너와 더 낮은 슈퍼 베이스까지 조화롭게 쌓여가는 4단 화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인생의 숱한 고난과 실패의 해답이 사랑이라면 이제는 모든 것을 사랑하겠다’는 위로를 전한다.

더불어 김영옥, 나문희, 최정훈이 함께 부른 ‘봄날은 간다’와 최대철의 ‘녹턴’도 수록됐다. ‘봄날은 간다’는 ‘뜨거운 씽어즈’ 맏언니들 김영옥, 나문희의 오래된 애창곡이다. 최정훈 음악감독이 가세해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잔나비 특유의 감성까지 담은 노래로 재탄생됐다. ‘녹턴’은 ‘맨발의 디바’ 이은미의 대표곡으로, 슬프고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뜨거운 씽어즈’는 김영옥, 나문희, 윤유선, 김광규, 이종혁, 장현성, 최대철, 이병준, 우현, 이서환, 우미화, 서이숙, 박준면, 정영주, 권인하, 전현무 등 출연자들이 합창단으로 성장해가는 합창 ‘Sing트콤’이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