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재, 박군, 안성훈이 '트롯픽' 컨셉 배틀 후보로 출격한다.

'컨셉 배틀'은 한 가수의 다양한 매력 중 대표적인 두 가지를 후보로 선정해 더 선호하는 쪽을 선택하는 투표다.

'트롯픽' 측은 "오늘(5월19일)부터 오는 5월 25일까지 일주일간, 김희재-박군-안성훈을 대상으로 각 아티스트의 최고 매력포인트를 선정하는 '컨셉 배틀' 투표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우선, 김희재에 대한 투표 주제는 '김희재의 매력포인트는?'이다. 팬들은 "부드러운 카리스마! 희며들게 만드는 '발라드가이' 김희재"와 "춤선이 예술이야! 트롯계의 댄싱 킹 '희욘세' 김희재" 중 더 선호하는 매력에 투표하면 된다.

이어 박군에 대한 주제 역시 '박군의 매력포인트는?'이다. 배틀 후보는 "어떤 어려움도 무한 긍정으로 극복! '바른 생활 사나이' 박군"과 "팬 사랑은 무조건 직진♥ '유턴없는 '사랑꾼' 박군"이다.

또 안성훈의 컨셉 배틀 주제는 '안성훈하면 떠오르는 곡은?'이다. "'트롯 왕자'의 자태! 청량 보컬 신곡 '좋다!'"와 "절절한 목소리와 깊은 감정선! 대표 효도곡 '엄마꽃'" 중 선택하면 된다.

해당 대결형 투표에 총 참여 포인트가 2만 포인트 이상이면 투표 주제로 온라인 기사 각각 출고된다.

한편, '트롯픽'에서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무료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고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서도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롯픽'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