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신승환·홍종현 사용설명서 셋 (배우는 캠핑짱)

입력 2022-07-21 2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달콤 살벌한 변신을 예고한다. 채널A·ENA ‘배우는 캠핑짱’을 통해서다.
‘배우는 캠핑짱’은 캠핑장 운영이 처음인 초보 사장님들이 가지각색 특별한 사연을 가진 손님들과 함께 인생을 배우는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에 제작진이 첫 방송을 앞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배우들이 직접 만드는 웰컴 푸드+특별 서비스 메뉴, ‘웅탁주’는 무료입니다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배우는 캠핑짱’을 통해 요리에 나선다. 캠핑장의 어엿한 사장님으로서 손님들을 위한 웰컴 푸드를 준비하는 세 사람의 색다른 모습이 흥미로움을 자아낸다. 또 ‘웅탁주’라는 의문의 ‘웰컴 기프트’까지 추가되어 손님들에게 잊지 못할 맛을 선사한다. ‘배우는 캠핑짱’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서비스 메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 돌보기를 비롯해 고기 굽기, 대신 장 보기, 사진 찍어주기 등 손님들의 짐을 덜어주며 최강 일꾼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 ‘고민 들어는 드릴 게’ 손님들과 함께 인생을 배운다

세 사람은 특별 서비스 메뉴 속 ‘고민 들어는 드릴 게’라는 메뉴를 통해 인생의 다양한 면면을 배워나간다. 손님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세 사람 모습은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

● 캠핑장 하루를 완성할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

저마다의 이야기를 가지고 캠핑장에 모인 손님들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가 있다. 다름 아닌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 매일 밤 새로운 가수가 ‘배우는 캠핑짱’을 찾아 아름다운 추억을 노래하며 고단했던 하루의 피로를 씻어준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들이 마련된다.

‘배우는 캠핑짱’은 2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