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활동할 수 있음에 감사, 매순간 최선 다하려 노력”

입력 2022-10-12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지훈 “활동할 수 있음에 감사, 매순간 최선 다하려 노력”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가수 활동을 통해 느끼는 성취감을 고백했다.

박지훈은 12일 오후 5시 온라인으로 진행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내가 성취감을 느끼려고 활동하는 건 아니다. 나에게도 팬들에게도 부담감을 안겨드리기 죄송스러운 마음”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내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이 즐거우면 그것으로 만족스럽다. 굳이 말하자면 그런 것으로 성취감을 느끼는 것 같다”면서 “활동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 매순간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5집 ‘HOT&COLD(핫 앤 콜드)’ 이후 약 1년 만에 새 미니앨범을 선보이는 박지훈. 타이틀곡 'NITRO'는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무심한 듯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를 비롯해 'Silence(사일런스)', 'Frame(프레임)', 'Moon&Back(문앤백)', 'Don't Tell Anyone(돈트 텔 애니원)', 'Midnight(미드나잇)' 등 다채로운 무드의 여섯 곡이 수록됐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