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4기 영철X1기 영호, 다시 소개팅 도전(성장인3)

입력 2023-01-03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는 솔로' 4기 출연자로 알려진 영철(가명)이 소개팅 프로그램에 다시 등장한다.

지난 1일 공개된 IHQ OTT 플랫폼 바바요 '성장인3'에서는 츤데레 특집으로 나는 솔로 1기 영호와4기 영철,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루미와 오퀸이 출연했다.

‘성장인3’은 80만 구독자를 거느린 크리에이터 풍자가 외로운 싱글들을 위한 커플매니저로 나선 러브매칭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는 솔로 1기 출신 영호는 “오열좌 그만. 명작을 찾아 소개팅에 나왔다”며 자신을 소개했고, 4기 영철은 김동률의 ‘감사’ 노래과 함께 여성 출연자들에게 손하트를 날렸다.

서로에 대해 탐색해 보는 1라운드는 목청 게임으로 문을 열었다. “나도 사랑하고 싶다”를 가장 크게 외친 사람이 우승하는 방식. 영철은 성악을 전공한 영호를 우승 후보고 꼽았으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3위에 머물렀다.

속마음을 알아보는 토크에서 야루미는 “’나는 솔로’ 찐 애청자이다. 영철님이 귀엽고 젠틀하시다”라며 호감을 보였고, 영철도 “이성적인 것 보다는 대화를 해보고 싶은 분이 있다 야루미님은 겉으로는 활발해도 외로움이 있으신 것 같다. 속마음이 여린 사람을 감싸주는 스타일이다”라고 관심을 표현했다. 또 연애의 가치관을 알아보는 플러팅 시간에도 서로 같은 의견을 보이며 그린라이트를 밝혔다.

과연 영철과 영호, 야루미와 오퀸은 서로에게 맞는 짝을 찾을 수 있을지 OTT 플랫폼 바바요 '성장인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