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벤져스, 전국 랭킹 1위 팀과 역대급 경기… 감코진도 ‘울컥’ (뭉찬2)

입력 2023-01-08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뭉쳐야 찬다 2’에서 역대급 경기가 펼쳐진다.

8일 저녁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어쩌다벤져스’가 조기축구회 전국 랭킹 1위 ‘신제주축구회’를 상대로 제주도 도장 깨기에 나서는 가운데 기 싸움과 고성이 난무하는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어쩌다벤져스’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빠르고 날카로운 패스, 탄탄한 조직력, 압박으로 전국 랭킹 1위다운 플레이를 보여주는 ‘신제주축구회’의 기세에 당황한다. 생각보다 더 뛰어난 ‘신제주축구회’의 경기력에 조원희 코치 역시 “시작한지 2분밖에 안 됐는데 상대가 너무 잘 하는데요?”라고 말했다.

특히 예고 없이 수비라인에 위기가 찾아와 이동국 수석 코치가 분노를 표출한다. 이동국 코치가 “지금 가장 큰 문제점은 안드레”라며 안드레 진이 수비라인을 맞추지 못해 벌어진 위기 상황을 지적하자 안드레 진은 “솔직히 겁이 난다”고 두려운 마음을 내비친다고.

또한 ‘어쩌다벤져스’는 상대의 연이은 파울로 점점 예민해진다. 거칠어지는 경기를 지켜보던 감코진(감독+코치진)이 울컥하기도 한다고 해 역대급 위기를 맞은 ‘어쩌다벤져스’의 제주도 도장 깨기 결과가 주목된다.

8일 저녁 7시 40분 방송.

사진제공 | JTBC ‘뭉쳐야 찬다 2’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