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러블리 긍정 에너지 충전 ‘전원 센터 비주얼’ (엠카)

입력 2023-02-23 2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카운트다운’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러블리 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 베어)’의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러블리 긍정 에너지로 무장한 ‘틴프레시 히어로’로 변신해 테디베어처럼 든든한 히어로 매력을 보였다. 상큼한 표정과 귀여운 표정을 오가는 등 표정 연기를 더했다.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틴프레시 에너지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가득 채웠다.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 비주얼에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6인 6색의 개성 있는 보컬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또 스테이씨는 희망과 위안을 주고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Teddy Bear’는 발매 직후 멜론 TOP100에 진입한 후 꾸준한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한 데 이어 현재는 3200만 뷰를 돌파했다.

또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스테이씨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Teddy Bear’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4월 5일에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Teddy Bear’ 일본어 버전을 발매한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