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반려견 구리와 캠핑…강아지용 소주 등장 (나혼자산다)

입력 2023-05-05 22: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창섭, 반려견 구리와 캠핑…강아지용 소주 등장 (나혼자산다)

MBC ‘나 혼자 산다’ 비투비 이창섭이 반려견 구리와 캠핑장에 방문한다.

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이창섭이 반려견 구리와 캠핑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이창섭과 구리가 도착한 캠핑장은 개별 울타리로 나만의 공간을 보장받는 구조이다. 이창섭은 배정받은 캠핑장에 들어서자, 차를 대고 그물망으로 자신만의 공간을 확보한다. 다음으로 거침없이 텐트를 치고 차에 연결한다. 테이블까지 빠르게 세팅한 다음에는 미리 주문해 챙겨온 음식과 맥주 한 잔으로 창섭만의 힐링 캠프를 시작한다.

이창섭은 강아지용 소주를 꺼내 반려견 구리와 기분 좋게 잔을 부딪히기도 한다. 라면과 ‘창섭표’ 하이볼까지 제조해 먹으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누린다.

하지만 문제는 질풍노도 통제 불가 반려견 구리. 구리는 캠핑장 곳곳을 누리며 이창섭과 추격전을 벌인다. 이창섭이 구리의 발걸음을 멈추기 위해 "아빠 간다"라고 간절하게 외치며 구리가 자신을 따라오길 바라지만, 구리는 어림없다는 듯 물속을 휘젓더니 급기야 등산로를 질주한다.

파워 I 개아빠 이창섭과 극강 E 반려견 구리의 캠핑은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