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더뉴식스) 천준혁, 미니 3집 공식 활동 無 “휴식+치료 전념” [전문]

입력 2023-06-05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TNX(더뉴식스) 멤버 천준혁이 당분간 공식 활동 중단을 이어간다.

5일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올해 초 건강상의 사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멤버 천준혁이 오는 7일 발매하는 미니 3집 공식 활동은 없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천준혁의 강한 의지로 미니 3집의 전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등 단계적 활동을 시작했지만, 당사는 천준혁이 아직 모든 컴백 활동을 소화하기에는 무리라고 판단했다”면 “이에 따라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하에 천준혁은 당분간 공식 활동 없이 치료와 휴식에 보다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천준혁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와 더뉴식스 멤버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천준혁은 올해 초 1월, 체력 저하로 인한 불안 증세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과 치료에 전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 피네이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THE NEW SIX(TNX. 더뉴식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천준혁 군의 추후 활동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올해 초 건강상의 사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천준혁 군은 그동안 전문 의료 기관에서 치료받으며 회복 중이었습니다. 이후 본인의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오는 7일 발매하는 미니 3집의 전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등 단계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천준혁 군이 아직 모든 컴백 활동을 소화하기에는 무리라고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본인 및 THE NEW SIX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하에 천준혁 군은 당분간 공식 활동 없이 치료와 휴식에 보다 집중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천준혁 군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천준혁 군과 THE NEW SIX 멤버들에게도 많은 격려와 응원 보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