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티저 이미지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두 번째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새 앨범명인 \'아임 온 잇!\'과 발매일인 \'2023.07.19\' 등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텍스트로 꾸며져 있다. 한눈에 들어오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키치한 디자인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스마일과 농구공, 롤러 스케이트, 카세트 플레이어 등 다양한 오브제가 더해져 아이칠린의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이칠린은 지난달 \'사이렌(Siren)\' 활동 마무리 후 약 2개월 만에 새 앨범 \'아임 온 잇!\'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지난해 4월 발매한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은 \'킥 스타트(KICK-START)\'로 밝혀졌다. 이 외에도 새 앨범 \'아임 온 잇!\'에는 \'밈(MEME)\', \'드로우(Draw)\', \'알람(Alarm)\', \'사이렌(Siren)\'까지 5곡이 수록됐다. 오는 3일 리릭 스포일러 비디오를 시작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임 온 잇!\'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케이엠이엔티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