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24일 컴백, 여름 감성 가득한 ‘하라메’ 추가 공개

오마이걸(OH MY GIRL)이 컴백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Golden Hourglas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플러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오마이걸은 캠핑장에서 나란히 둘러 앉아있는 모습. 이들은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를 비롯해 ‘Celebrate’, ‘내 Type’, ‘Dirty Laundry’, ‘Paradise’, ‘미라클 (Miracle)’까지 새 앨범의 전곡을 소개했다.

함께 여행을 온 듯 신나고 편안한 분위기 속 음악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오마이걸만의 여름 감성이 가득했다. 14일 공개되었던 하이라이트 메들리보다 더 긴 구간을 오픈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자극했다.

오마이걸의 미니 9집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노래한 곡이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오마이걸 표 서머 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의 매력을 담았다. 앨범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