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첫 솔로’ 재찬, 오는 9월 6일 미니 1집 발매

입력 2023-08-25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오는 9월 6일 솔로로 첫 발을 내딛는다.

재찬은 오늘(25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JCFACTORY'(제이씨팩토리)의 티저 스케줄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본격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와 함께 앨범명과 컴백일이 첫 공개된 가운데, 재찬의 이니셜인 'JC'와 연결성을 지닌 앨범 타이틀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 스케줄에 따르면, 재찬은 29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은 'ORANGE', 'VIOLET', 'BROWN'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재찬은 미니 1집 'JCFACTORY'를 발매에 앞서 지난 24일 수록곡 '시간 (Time)'을 선공개, 감미로운 음색과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자작곡으로 뜨거운 호평을 이끌었다. 탁월한 음악적 역량과 함께 약 4년 5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할 재찬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재찬의 미니 1집 'JCFACTORY'는 다음 달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