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리벤지’ PD “‘코미디 로얄’과 달라, 눈살 찌푸리고 불편한 점 없을 것” (넷플예페)

입력 2024-07-26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미디 리벤지’ PD “‘코미디 로얄’과 달라, 눈살 찌푸리고 불편한 점 없을 것” (넷플예페)

권해봄 PD가 넷플릭스 새 예능 ‘코미디 리벤지’를 소개했다.

권 PD는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에서 “대한민국 최강 코미디언 라인업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해 ‘코미디 로얄’에 이어 공개되는 ‘코미디 리벤지’(연출 권해봄, 박현석)는 ‘코미디 로얄’의 우승팀이었던 이경규 팀(이창호, 엄지윤, 조훈)을 이끌었던 마스터이자 43년차 코미디 대부 이경규의 진두지휘 아래 K-코미디를 대표하는 22인의 코미디언들이 웃음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10월 공개 예정이다.

권 PD는 “‘코미디 로얄’ 시즌2라기보다는 프로그램명이 바뀐 것처럼 새로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전에는 호스트가 없는 구성이었는데 이번에는 이경규 팀이라는 절대적 호스트가 생겼다. 이경규 씨가 기획에 참여한 만큼 어떤 코미디에든 열려 있고 창의적인 웃음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궤를 함께한다. 하지만 눈살 찌푸릴 일 없이 조금 더 정제된, 조금 더 터지는 코미디를 보여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제작진도 ‘코미디 로얄’을 거치면서 감을 잡았다. 시청자들이 어떤 부분을 좋아하시고 불편하실 수 있는지 감을 잡았다. 확실히 좀 더 달라지고 업그레이드된 개그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오는 8월 6일 ‘더 인플루언서’, 8월 30일 ‘신인가수 조정석’, 9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10월 ‘코미디 리벤지’, 4분기 ‘좀비버스: 뉴 블러드’, 12월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 그리고 2025년 ‘솔로지옥4’ ‘대환장 기안장’ ‘데블스 플랜2’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