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데뷔 1주년 “무사히 같이 달려온 멤버들 고마워”…승한 언급은 無

입력 2024-09-04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이즈 데뷔 1주년 “무사히 같이 달려온 멤버들 고마워”…승한 언급은 無

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늘(4일) 데뷔 1주년을 맞았다.

라이즈는 1주년을 기념해 지난 3일 오후 11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라이즈 채널에서 ‘RIIZE's BRIIZING NIGHT l RIIZE 1st Anniversary’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영상은 파자마 파티를 콘셉트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Q&A, 추억의 순간 TOP10 관련 토크,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 드레스코드 논의 등 다양한 코너로 펼쳐졌다.

라이즈는 데뷔 1주년 소감으로 “지난 1년간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무엇보다 어떤 순간이든 곁에서 함께해 준 브리즈(BRIIZE, 공식 팬클럽명)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오래 보면 좋겠다”며, “저희가 데뷔할 때 계속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가졌었는데,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신 덕분에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들은 “여기까지 무사히 같이 달려온 멤버들 고생 많았다”(쇼타로), “앞으로 함께할 날이 기대된다”(은석), “지금보다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성찬), “브리즈와 서로 더 믿어주고 끈끈한 사이가 되면 좋겠다”(원빈), “이제 1년이니까 더 좋은 추억 쌓아가고 싶다”(소희),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앤톤)고 전하기도 했다.

라이즈는 오늘 0시 음원 공개된 신곡 ‘Combo’(콤보)에 대해 “브리즈 여러분께서 전부터 어떤 곡인지 궁금해하셨던 ‘Combo’가 드디어 나왔다. 저희도 너무 좋아하는 곡이라 오래 기다렸던 만큼 모두가 많이 들어주시면 좋겠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무대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업에 참여한 ‘Combo’는 시원한 샤우팅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얼터너티브 팝 록 곡으로,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를 통해 터질 듯한 젊음의 자신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음원 발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즈는 9월 19일 신곡 ‘Combo’가 포함된 첫 미니앨범 ‘RIIZING’의 에필로그 앨범을 발매한다.



한편, 활동을 무기한 중단한 멤버 승한의 행보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승한은 데뷔 전 찍은 사진과 영상들이 무단 유출·유포되면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지난해 11월부터 팀 활동을 중단했고 라이즈는 6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