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피원하모니의 미니 7집 ‘SAD SONG’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소개했다.
카세트 테이프 이미지로 구성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7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SAD SONG’은 독특하게 흘러가는 라틴 리듬이 특징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피아노 리프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뒤, 히어로가 된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담았다.
‘SAD SONG’ 외에도 리듬감 있는 드럼과 다채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It’s Alright‘, 밴드 사운드에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팝 록 장르의 ’Last Call‘, 트랩 비트의 중독성 있는 리듬과 일렉 기타의 강력한 사운드,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Welcome To‘, 재지한 피아노 인트로가 인상적인 ’All You‘, 피원하모니의 첫 유닛곡 ’WASP‘, ’SAD SONG‘ 영어 버전까지, 피원하모니만의 음악 색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멤버 인탁과 종섭이 타이틀곡을 비롯해 전곡 작사에 참여했고, 기호 역시 다수의 곡 작사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멤버들의 참여로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피원하모니의 미니 7집 ’SAD SONG‘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컴백 하루 전인 19일에는 GV 팬미팅을 진행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