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무대는 첫 도전” 김신록, ‘SNL 코리아6’ 호스트 확정

입력 2024-09-20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 코리아’가 시즌 6 5회 호스트로 김신록을 발표해 눈길을 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펀덱스 TV-OTT 통합 비드라마 동영상 부분 부동의 1위 자리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6는 이번 시즌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9월 28일(토) 5회 호스트로는 배우 김신록이 출연하여 코미디 쇼에 도전, 그녀의 연기 스펙트럼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재벌집 막내아들’, ‘지옥’, ‘무빙’, ‘어느 날’에서 감탄을 부르는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김신록이 ‘SNL 코리아’에서 코미디 연기로는 어떤 모습을 펼쳐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로 나타나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는 만큼 ‘SNL 코리아’에서 어떤 뉴페이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김신록은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경험을 했지만, ‘SNL 코리아’ 같은 엄청난 에너지의 코미디 무대는 첫 도전이다. 크루 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생각을 하니 큰 영광이고 너무 신난다. 김신록 다운 코미디, 후회 없이 보여드리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장 방청 신청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매주 진행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