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40대 중반에도 여전…이시언-서인국 디스전도 (미우새)

입력 2024-09-20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은지원 40대 중반에도 여전…이시언-서인국 디스전도 (미우새)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주역, 은지원X이시언X서인국이 12년 만에 함께 여름휴가를 떠난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은지원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인연을 맺은 친한 동생 서인국, 이시언과 만났다. 평소 ‘집돌이’로 유명한 은지원이 동생들을 위해 여름 바캉스를 준비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은지원이 준비한 휴가지의 역대급 비밀이 공개되자, 이시언과 서인국은 물론 스튜디오의 母벤져스 역시 충격에 빠졌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기상천외한 휴가지를 고른 은지원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은초딩은 은초딩”, “철이 안 든 것 같다”라며 어이없어 했다.

은지원과 이시언, 서인국은 추억의 노래 메들리로 노래방 점수 대결에 나섰다. 이시언은 H.O.T. 노래로 시작해 토니 母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은지원은 터보의 ‘검은 고양이’를 열창해 종국 母를 뿌듯하게 했다. 흥이 폭발한 세 사람은 젝스키스의 ‘폼생폼사’ 노래로 하나가 되었다.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의 명불허전 랩과 댄스 실력에 모두가 눈을 떼지 못하고 감탄했다는 후문.

이가운데 은지원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촬영 전 서인국의 캐스팅을 이시언이 극구 반대했다고 폭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캐스팅을 반대한 이유로 “(당시에) 서인국 얼굴이 마음에 안 들었다”라는 이시언의 해명에, 서인국은 곧바로 이시언의 찌질했던 과거사를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응칠 트리오’ 은지원 X 이시언 X 서인국 세 남자의 大환장 바캉스 현장은 9월 22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