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개봉 2주차 관객수 560만 돌파 [DA:박스]

입력 2024-09-23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베테랑2’가 개봉 2주차 주말 누적관객수 560만을 돌파해 눈길을 끈다.

영화 ‘베테랑2’가 개봉 2주차에도 여전한 흥행 기세를 보여주었다. 개봉 2주차 주말에만 91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누적 관객수 5,601,201명을 동원한 것. 갑작스러운 비소식이 이어졌던 이번 주말에도 수많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들인 ‘베테랑2’​ 는 올 하반기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은 화제작답게 개봉 9일째 오전 빠른 속도로 5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6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이번주에도 극장가에 ‘베테랑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렇게 ‘베테랑2’​ 는 개봉 2주차에 관객들의 입소문으로 본격 흥행을 시작했다. “친구들이 하도 보라고 난리라서 오랜만에 극장 감. 이게 영화지”, “와… 중간에 액션 나오는데 이거 진짜 극장에서 안 보면 후회하겠더라”, “엄마가 하도 보고 싶다 해서 주말에 극장 다녀옴. 오랜만에 극장에 사람 진짜 많더라. 그래서인지 영화도 더 재미있게 느껴졌음” 등 실관람객들의 극장 관람 강력 추천 후기는 연일 SNS를 달구며 ‘베테랑2’가 극장 필람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베테랑2’의 극장 흥행에 힘입어 전편 ‘베테랑’ 에 대한 관심도 다시 한번 뜨겁게 끓어오르고 있다. ‘베테랑’은 현재 다양한 OTT 플랫폼에서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넷플릭스에서는 대한민국 영화 TOP 10의 상위권에 등극하였으며 티빙 실시간 인기 영화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처럼 ‘베테랑2​ ’와 ‘베테랑’은 극장과 OTT 플랫폼을 모두 사로잡으며 흥행 중이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 베테랑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