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오는 22일 미니 7집 ‘HEADWAY’ 발매. 사진=RBW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멤버들의 자작곡과 작사 참여 등 다양한 도전을 한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14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7집 ‘HEADWAY(헤드웨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ON MY BIKE(온 마이 바이크)’를 포함해 ‘Intro : Concrete Jungle(인트로:콘크리트 정글)’, ‘Sweet Nightmare(스위트 나이트메어)’, ‘Encore(앙코르)’, ‘Light the way(라이트 더 웨이)’ 등 총 5곡이 담긴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폐건물이 등장한 가운데, 어둑한 분위기 속 밝은 빛이 실낱처럼 드리워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도 퍼플키스가 곡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팀의 색깔을 더욱 뚜렷이 했다. 수안은 타이틀곡 ‘ON MY BIKE’, 수록곡 ‘Light the way’에 작사로 참여했으며, 나고은은 자작곡 ‘Sweet Nightmare’를 비롯해 ‘Encore’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메인 래퍼인 유키 또한 ‘Encore’와 ‘Light the way’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HEADWAY’는 퍼플키스가 미니 6집 ‘BXX(비엑스엑스)’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끝없는 선택과 도전이 펼쳐진 다양한 갈림길에서도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퍼플키스의 다부진 포부와 의지를 담았다. 마녀, 좀비, 괴짜 등 독보적 콘셉트와 탁월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퍼플키스가 ‘HEADWAY’를 통해 선보일 전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퍼플키스의 미니 7집 ‘HEADWA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