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컴백’ 샤이니 민호, 에스파 닝닝-라이즈 소희와 ‘색다른 케미’

입력 2024-10-26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민호가 첫 정규 앨범 ‘CALL BACK’(콜 백)으로 에스파 닝닝, 라이즈 소희와 호흡을 맞춰 색다른 케미를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Because Of You (Feat. 닝닝 of aespa)’(비커즈 오브 유)는 서정적인 기타와 만돌린 사운드에 808 베이스를 더한 R&B 팝 곡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표현한 은유적인 가사, 민호와 닝닝의 부드러운 보컬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FIREWORKS (Feat. 소희 of RIIZE)’(파이어웍스)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복잡하고 지친 일상에서 ‘나’라는 불씨를 밝히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민호의 파워풀한 랩과 데뷔 후 첫 피처링에 참여한 소희의 청량한 보컬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민호는 지난 25일 샤이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 스포일러를 담은 스니핏(Snippet) 공개를 시작한 데 이어 26일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오픈, 신곡들의 음원 일부와 민호가 운전을 하는 영상이 어우러져 함께 드라이브를 하며 음악을 듣는 듯한 감성적인 무드로 이번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민호의 첫 정규 앨범 ‘CALL BACK’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