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페이스’ 송승헌X조여정X박지현, 멜롬 뮤직웨이브 출연

입력 2024-11-12 0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히든페이스’가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멜론 뮤직웨이브 출연을 예고한다.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의 주역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에 출격하여 팬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는 멜론에서 음악을 실시간으로 함께 청취하며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다. ‘히든페이스’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배우들이 참여하는 첫 사례로 더욱 의미가 깊다. 영화의 주역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은 오는 11월 13일(수) 오후 6시 40분 멜론 뮤직웨이브에 출격, 직접 선곡한 음악과 함께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을 나누며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세 배우는 영화의 주요 소재 중 하나인 음악을 매개로 ‘히든페이스’의 캐릭터와 관전 포인트 등 다양한 주제로 관객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히든페이스’의 주연배우와 함께하는 멜론 뮤직웨이브는 멜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멜론 뮤직웨이브에 출격하여 팬들과의 이색 만남을 예고하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는 11월 20일(수) 극장에서 개봉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