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2024년은 기억에 오래 남을 감사한 해” [동닷픽톡]

입력 2024-11-16 0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 정해인, 반전의 베테랑 [제9회 동아닷컴’s PICK]


‘이게 뭐야?’ 하겠지만, 납득할 수밖에 없는 놀라운 시상식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로 9회째인 ‘동아닷컴’s PICK’은 대한민국 그 어느 시상식보다 공정성을 자부합니다. 여타 시상식은 꿈도 꾸지 못할 기상천외한 시상명은 수상자가 왜 받아야 하는지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여러분 기억 속에 ‘박제’되는 ‘동아닷컴’s PICK’ 영광의 주인공을 이제부터 소개합니다.


◆ 상 이름 : 반전의 베테랑


◆ 수상 관련 일문일답


Q. [제9회 동아닷컴‘s PICK] 수상 소감.

우선 특별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상은 언제 받아도 기분이 좋은 것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Q. 상 이름(반전의 베테랑) 보고 느낀 점.




상 이름이 ‘반전의 베테랑’ 상인데, 뭔가 상에도 반전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늘 배우로서 비슷한 모습 보다는 반전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서 특별하게 느껴졌다.


Q. 잘 생기신 거 축하드려요. 소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그렇게 생각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Q. 극과 극 매력을 보여준 ‘정해인의 2024년’을 한 마디로 표현해달라.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올해 드라마 ‘엄마친구아들’과 영화 ‘베테랑2’ 오픈 시기가 맞물렸다. 두 작품의 결이 다른데, 동시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내게 2024년은 기억에 오래 남을 감사한 해인 것 같다.


Q. 멜로, 액션, 로코까지 장르 깨기 중이다. 다음 장르 깨기 목표가 있다면?

이야기의 힘이 있는 작품이라면, 어떤 장르든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다.


Q. 동안, 피부, 몸짱이다. 관리의 장인이다. 특별한 관리비법은?


특별한 관리 비법이 있다기보다는, 음식을 최대한 건강하게 신경 써서 먹으려고 노력한다. 물도 자주 마시고 충분한 수면시간도 중요한 것 같다.


Q. 앞으로 활동 계획

앞으로 팬미팅 투어가 계획되어 있는데 각국의 팬 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다.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고 싶다. 그리고 좋은 작품에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